본문 바로가기

일상, 그 소소함/fitness

배스킨라빈스 내가 좋아하는 맛

 

 

안녕핫태요!

핫태핫태 ㅠㅠ 너무 덥네요..

더우니까 무조건 아이스크림 뚜둔!

 

엊그제 친척들 다 같이 보러 갔었는데

거기서 사촌동생들이

아이스크림 보따리 사 놓으면 먹고 먹고 그래서

하루에 2~3개씩 클리어를 하더라구요.. 하하

 

 

 

 

저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중에는

내가 좋아하는 맛만 딱 골라 먹고

웬만하면 도전은 안 하는데요 ㅎㅎㅎ

 

친척 동생이 민트초코를 먹고싶다고 해서

그거랑 엄마는 외계인을 담았어요.

무조건 엄마는 외계인이 최고인 듯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