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, 그 소소함/fitness

양념돼지갈비 대박 칼로리 알고 먹자 !!!

양념돼지갈비 대박 칼로리 알고 먹자 !!!

 

 

안녕하세요 몽상가입니다 '-'

대한민국에서 양념돼지갈비 안좋아하는 사람 있을까요? ㅋㅋㅋㅋ

 

저는 어린이 입맛이라, 양념돼지갈비 너무 좋아해요 ♥

 

날이 추워서 따끈한 불앞에 앉아있는것도 너무 좋구,

맛있는 양념돼지갈비 쌈싸먹으니 완전 행복하네요, ^ㅠ^*

 

제가 좋아하는 양념돼지갈비 칼로리 소개드릴거예요 ~

긴장하시구요 !!! ㅋㅋㅋㅋ

 

양념돼지갈비 저는 일주일에 한번은 먹는것 같은데..

칼로리 가 보통 넘더군요 ㅋㅋ

 

칼로리 를 정확히 알고 나니 좀 자제하게 되더라구요.

도움 받으셨음 좋겠어요. ^0^

 

 

 

양념돼지갈비 칼로리 는 100그램당 무려 210칼로리 입니다.

보통 1인분에 200그램정도 되죠?

그러면 1인분에 약 400칼로리 라는 말인데.....

고깃집에서 1인분 먹는사람 있나요? ^0^;;;;;

2명이서 보통 3인분에 밥을 먹든지, 뭐 5인분까지도 먹잖아요 ~

그러면 1명이 섭취하는 양념돼지갈비 는 무조건 2인분은 된다는 이야기인데..

우리가 섭취한 칼로리 는 어떻게 될까요? ^.^

양념돼지갈비 만으로 800그램에 밥과 냉면 및 음료나 주류 칼로리 를 합하면

대충 계산이 나오죠 ~!!!

 

양념돼지갈비 먹으러 가는 횟수를 좀 줄이기로 결심 !!!!

양념돼지갈비 대박 칼로리 알고 드세요 ~ ^0^